Special Present ㄴ심화학습




시작하기전에.......
일주일이 지나서야 인증샷 올리는 이 게으른 이웃을 매우 치소서.......orz (정말 치시진 않으시겠져....설마....;;)


2주전....멘붕상태로 허우적거리다 겨우 정신차리고있을때 살짜기 오신 카톡.
반가운 이웃님이 말을 걸어주시어 좀 꿀꿀했던 기분이 풀리려는 찰나에...주소를 물어보시길래 생각없이 '이벤트인가요?'라고했더니 그렇다는 놀라운 대답을 하시어 나도 은근슬쩍 주소 물어보며 나의 직장주소도 가르쳐드렸더니.......주말이 지나고 지난주 화요일에 우체부 아즈씨께서 서류봉투 하나를 주고가셨다.

귀여운 스티커가 붙여있는 서류봉투를 두근두근하며 열어보니..........


엘리자벳 글자가 쓰여져있는 비닐봉투가 뙇!!!! 이거슨!!! 이거슨!!!!!!! 'ㅁ'


프로그램북이구나~~~~

끄아아악~~ 언능 꺼내보니.....


엘리자벳 프로그램북과 책갈피, 그리고 저기 보이는 파란 편지지의 손편지!! (이웃님의 필체보호를 위하여 펼치진 않겠스므니다...) 
손편지 안에 멘붕온 이 게으른 이웃을 위로하시는 말씀이 가득......감동받았으요ㅠㅠㅠㅠㅠㅠ

그냥 슬쩍 펼쳐보니......죽음님께서 뙇!!! 못보던 프로필사진이다~~ 대합짤의시대를 연 그 사진보다 더 멋지구만요!! 여전히 나이를 어디로 드시는지 알 수 없는 저 외모!! 혼자 젊어지시긴가요? 네? 제발 방법 공유좀......ㅠㅠ

첫장부터 천천히 읽으며 넘기다보니..... 

알흠다운 선영엘리의 저 자태를 보시라~~ 이분도 나이를 거꾸로 드셔.....다들 왜이러시는건가요.......ㅠㅠㅠㅠ


요로케 넘버가 순서대로 나열되어있는 페이지가 두페이지나 나오고......마....많구나.......뒤에 보니 장면별 내용도 상세히 적혀있더라는.....역시 이엠케가 플북하나는 잘 만드는구나......스케줄만 잘 짜면 참~ 좋을텐데...-_-


캐릭터별 설명과 출연진 프로필이 한장씩 나와있는데 넘기다보니 눈에띄는.....죽음님과 함께 71년생의 우월함 보여주시는 윤요제프님. 마성의 71년생......이분도 특별한걸 먹으시는게 분명해......


엘리 플북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이 캐릭터별 프로필도 맘에들었지만 이렇게 뮤지컬 엘리자벳의 시대적 배경을 요약해서 설명해준것과 작곡가 르베이의 인터뷰, 뮤지컬 엘리자벳의 역사(?)와 엘리자벳의 아들 루돌프의 이야기를 뮤지컬로 옮긴 뮤지컬 루돌프의 이야기까지 다른 플북에선 보지못한 친절함이 돋보인다. 플북보면서 공부하네염...ㅎㅎㅎ

아!! 역사이야기 외에도 아주 맘에 들고 눈길을 끌었던것이 있으니......배우들의 짦은 코멘트인데,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한마디...


짐.승.돌..............으응? 짐승돌?? 최케니......지금 뭐라하신겁니까?? 짐승도~~오오올?


최케니....웃지만 말고 어서 말을 해보아요.....어찌 짐승돌이라는게요? 모....몸매가 짐승이요? 행동이 상남자요? 말을해보시오~ 혹시......시스루사이로 뭐가 보이는겁니까?? 응? 응? ㅇ_ㅇ


짐승돌에 잠시 넋놓고 보고있다가 끝까지 다 읽고나니 밀려오는 이 감동! 이 기쁨!!!! 이 플북이 진정 제 손안에 있단말씀이십니꽈?!


이것을 깜짝 선물로 제게 보내주신 친절한 이웃님이신 준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__)(--)
정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주셔서 저 정말 기뻐요^^ 5차 스케줄마저 이대로라면 지방에올 엘리만을 기다려야하는구나....지방공연이라 지킬처럼 플북 안팔수도 있겠구나....하고 있었는데, 공연 보기도 전에 볼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해요><
한장 한장 꼼꼼히 읽으면서 감동..또 감동이였습니다!! 이렇게 제값하는 플북 오랜만이라....ㅠㅠㅠㅠ
그리구 손편지는 더 감동이였어요^^ 역시 편지받는건 언제나 기분좋은일이에요~

포스팅을 하면서 한번 더 펼쳐보았는데....다시금 처음 만났을때의 그 감동이ㅠㅠㅠㅠㅠㅠ 아이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콜렉션에 하나가 보태지는구나ㅎㅎㅎㅎㅎㅎ
지난 공연들의 플북을 한번씩 뒤적여보는데...엘리플북은 왠지 자주 펼쳐볼듯한 강한느낌?ㅋㅋㅋ 그만큼 좋다는거지요~

기분 좋은 특별한 선물.....감사합니다!!



덧글

  • 준JuN 2012/03/20 08:56 #

    별거 없는 플북 하나에 이리 좋아해주시니 제가 도리어 더 감사하네요(꾸벅)
    엘리는 MD랍시고 파는게 딱히 없어서 그냥 플북 하나만 보내면서 너무 간단한거 아닌가-하고 걱정했는데..ㅎㅎ 전 아주 커다란 선물 상자를 받은걸요!!ㅎㅎ 언제 어느때라도 손편지는 받으면 참 기분좋아지는 것 같아요~ 일단 가독성에 문제가 있었을게 틀림없는 악필을 다시 한번 사죄드립니다ㅠㅠㅠㅠ

    엠개 잘하는건 역시 플북 만드는거..그건 사실 뭐 손꼽을 정도로 잘하는거라ㅡ_ㅡ 다른 기획사 공연을 가면, 플북 펼치면서 이걸 살까말까 고민을 좀 하고 사는데, 엠개 플북은 그냥 무조건 집어들고 봅니다;; 아직까지 플북 퀄릿이 떨어지는걸 본적이 없어서ㅡ_ㅡ 유일하게 엠개에서 믿고 사는건 플북이네요;;ㅋㅋ 근데 간밤에 공개된 OST를 보니....이젠 실황을 제대로 뽑아내는 스킬도 터득한 것 같습니다!! 몬테 OST의 그 이상한 스튜디오 녹음본때문에 기대도 안했는데, 이 무슨 고퀄릿의 OST인지..!!!! 주문하러 가야겠어요..(암울)
    그리고 최케니... 대체 짐승돌의 정의가 무엇입니까..우리도 궁금합니다..제발 좀 말해주시어요.>!!!!!

    종종 요렇게 서프라이즈~한번 하겠습니다~ㅎㅎ 보내드리는게 더 재밌네요~ㅎㅎ
  • 봄봄씨 2012/03/20 11:45 #

    별거 없다니요!! 플북 하나가 머나먼 남쪽나라의 저에게 얼마나 큰건데요!! 플북 퀄릿에 더더욱 감동이였어요~ 안에 내용이 어찌나 알차던지!! 우리....필체보호는 한겁니다?ㅋㅋㅋㅋㅋ 제 글씨가 늘 제 편지 받는 친구들 아니면 알아보기 힘들어하는 글씨라......ㅠㅠ 다행히 알아보셨어요.....준님 글씨 막힘없이 잘 읽었으니 악필은 아닙니다?ㅎㅎㅎ

    몇권의 플북을 사면서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몬테도 그렇고 엘리도 플북 내용이 알찬게...이거라도 잘해야....라는 생각이ㅋㅋㅋ 뭐...OST때문에 한동안 까방권은 획득하신 엠개지만...플북 잘만드는건 인정합니다ㅋㅋㅋ 주요캐스트 프로필이랑 컨셉사진이랑 스텝소개가 대부분인 다른 플북에 비해 역사적인 내용이나 인터뷰나...공연역사같은게 나와있어서 공연을 보는데 도움될만한 정보들이 많아 좋은것같아요. 루케니에관한 이야기도 좋았구요^^
    그러니까 최케니.....왜 짐승돌인지 말을해주세요......네???ㅇ_ㅇㅋㅋㅋㅋㅋㅋㅋㅋ

    모오락도 떠났는데 전 뭘로 서프라이즈하나요.....넙죽넙죽 받는게 죄송스러워....저도 가끔 서프라이즈를!!!ㅎㅎㅎㅎㅎㅎ
  • Belle 2012/03/21 02:06 #

    짐승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하네요 저게 대체 무슨 말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루 사이로 대체 무엇이 보였을까요 ㅋㅋㅋㅋㅋ 섹시백~ 예압~ㅋㅋㅋ 손편지는... 안 써본지 엄청 오래되었네요. 받으면 기분 좋죠 특히나 >ㅁ<
  • 봄봄씨 2012/03/21 11:02 #

    아직도 저 짐승돌이란 말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어느면이 짐승이라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케니의 해명이 필요합니다!!! 도대체 무엇을 보신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손편지 받으면 엄청 기분 좋아요~ 저는 아직도 베프들이랑 편지 주고받는데,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기전에 우편함 확인하는게 버릇이되어버린데다가...우편함에 편지가 꽂혀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싹─가실만큼 행복하답니다^^ 자....친구들에게 편지를 써 BoA요~
  • 개시니 2012/03/21 12:07 #

    음.. 짐승돌.. 벗기면 알수 있지 않을까요... 하앜하앜 ㅇ_ㅇ
    손편지.. 쓰는 것도 좋고 받는 것도 좋은데...
    하아.. 요즘 우체통은 고지서만 한가득~

    그대.. 매우 쳐도 되겠뉘?
  • 봄봄씨 2012/03/21 12:28 #

    버....벗기다니.....부끄럽게스리....ㅎㅎㅎ
    받을때 기분이 더 좋은가 아뉘?ㅋㅋㅋ
    그래도 쓰면서의 기분도 좋은건 마찬가지라오~
    우리집 우체통은 고지서도 음슴.....;;

    저기......맞기전에 보낼께요...때리지는 말아주세요...굽신굽신....ㅠㅠㅠㅠ
    게으른 이 몸뚱이를 셀프로 매우 치마.....ㅠㅠㅠㅠㅠㅠ
  • 불개신 2012/03/23 23:02 #

    셀프? 세에에에엘~프?+0+
    이 몸에게 고기를 헌납하면 모든게 용서되오..
    헌납하시오.
    괴기~ 괴기~
  • 봄봄씨 2012/03/24 00:01 #

    네......헌납하겠사와요......
    어여 내려오시우~
    괴기 먹으러가자구~~
  • Ji나 2012/03/28 05:29 #

    뭘 매우 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걸 나눌수 있는 분들이 계셔서 좋으시겠어요. ^^
  • 봄봄씨 2012/03/28 11:38 #

    이웃분은 저를 치시진 않으시지만....위에있는 친구가 칠것같아요'ㅁ'
    취미를 공유하는 사람이 있다는건 좋은일이라는걸 요즘 많이 느끼게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